‘빛’ 컨셉의 산뜻한 컬러 아이템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의 세컨브랜드 ‘구호플러스’가 고가성비의 감각적 상품으로 2535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올 봄 컨셉을 ‘Be The Light'로 설정, 생기 넘치는 이미지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가을 런칭 이후 고정고객층을 탄탄하게 다지고 있는 구호플러스는 올 봄 미니멀하고 엣지있는 디테일이 가미된 산뜻한 컬러 아이템으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빛’의 긍정적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자켓과 니트, 원피스 등을 중심으로 블루, 핑크, 그린 등 밝은 컬러를 통해 봄의 신선한 기운을 담았고 슬릿(Slit), 버튼 같은 엣지 있는 디테일을 활용, 빛의 모습을 표현하며 디자인적 포인트를 뒀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경쾌한 크롭 기장의 데님자켓에 언밸런스한 기장의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 유니크하면서 트렌디한 룩을 지향한다. 미니멀한 실루엣이 강조된 클래식 블랙 트위드 자켓과 캐주얼 데님 팬츠를 조합하거나 애플그린 니트에 체크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페미닌하면서도 영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구호플러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하고 있으며 밀레니얼 세대가 즐겨 찾는 장소에 팝업 매장도 오픈하는 등 온, 오프라인 채널을 전략적으로 병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