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은과 협업...요가&필라테스 웨어 본격 출시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2020년 2월, 요가&필라테스 웨어 밸런스(BALANCE)를 런칭, 애슬레저룩 시장에 본격 출사표를 던졌다. 탑텐을 전개하는 신성통상은 글로벌 스포츠 나이키, 어더아머, 스파이더, 챔피온 등의 OEM생산을 통해 탄탄한 노하우와 생산 시스템을 갖춘 만큼 ‘밸런스’ 런칭을 통해 글로벌기준의 품질력과 합리적 가격으로 동 시장에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애슬레저 라인?밸런스는 여성용으로 출발, 케어 필라테스 발란서 신지은과의 협업으로 제품의 기능과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으며 슬림하고 편안한 핏을 구현하고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사이즈 구성이 돋보인다.
공동기획에 참여한 신지은은 요가나 필라테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컬러를 함께 선정하고 슬림?&?컴포트를 기본핏으로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사이즈 구성과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반영하는데 주력했다.
2020년 봄, 첫 선을 보이는 밸런스(BALANCE)는 5부, 7.5부, 9부 프리미엄 레깅스와 플레어 레깅스, 폴리 팬츠 등 다양한 하의 라인과 함께 매쉬 배색의 반팔티, 브라탑, 루즈핏 티, 슬리브리스 등 다양한 상의라인으로 구성됐다.
매트한 천연 코튼의 표면감을 구현한 ‘코트나’ 원사를 사용해 매끈한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체형을 잡아주는 탄탄한 조직감으로 밝고 연한 컬러에서도 비침을 최소화 했다. 또한,?스트레치와 회복력이 뛰어난 스판?4-Way Stretch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