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식음료 프랜차이즈 사업체에서 진행하는 창업설명회를 패션기업에서 독자적으로 개최하는 것은 매우 드문 사례로, 업계 1등 브랜드 여성크로커다일 외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한 형지 그룹의 독보적인 전략의 일환으로 분석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남성캐주얼 ’아날도바시니’와 ‘올리비아하슬러’,’라젤로’를 비롯하여 ‘샤트렌’과 여성크로커다일을 포함 5개 브랜드의 대리점 창업부터 매장 운영 및 관리, 판매영업,광고홍보 등 마케팅 노하우에 관한 설명 및 상담이 이루어진다.
예비창업자부터 업종 변경을 원하는 창업 유경험자까지 창업을 희망하는 모든 이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창업의 사업성 및 성공 포인트, 창업비용 및 수익성분석, 지역상권분석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형지 관계자는 창업을 희망하는 사업주에게 금융기관과 연계해 창업자금 저금리 대출 지원이 가능하며, 당일 계약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평소 패션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패션사업 전문가와의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실질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얻고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상권개발:정성찬 차장010-4325-3331,송도일 과장 010-3351-5222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