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오픈 20주년을 맞은 트라이씨클은 자사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 대한 최신 정보와 인사채용 관련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UI와 UX(사용자인터페이스·사용자경험) 디자인을 개편했다.
20주년을 맞아 일주일간 카테고리별 특가상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런닝위크’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매달 한 번씩 주간 행사로 운영되며 오는 29일까지 첫 번째 런닝위크를 진행한다.
런닝위크는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특가상품을 최대 90%까지 세일한다.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5% 장바구니 쿠폰과 사입·인기 브랜드 전용 7% 중복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등산·아웃도어(23일), 유니섹스 캐주얼(24일), 여성커리어(25일), 골프웨어(26일) 남성정장(27일), 스포츠웨어( 28일), 여성복(△9일)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런닝위크는 주말까지 이어진다.
토요일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휠라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의류와 운동화를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일요일에는 앳마크, 에이플랑 등이 트렌디한 스타일의 여성복을 선보인다. 루즈핏 롤업 테일러드 자켓, 원피스 등을 세일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