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대표 고춘홍)가 수원 아주대병원에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해 눈길을 끈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은 수면 종합 솔루션 제공을 하는 이브자리의 새 기업 원칙이 적용된 첫 매장이다. 수면클리닉이 갖춰진 의료시설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운영해 불면증, 코골이, 수면 무호흡, 하지 불안증 등 수면질환 환자들의 건강한 생활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최적의 수면환경을 갖춘 수면 체험실을 설치했다. 좌우로 흔들리는 모션베드는 연속적인 움직임으로 심박을 안정화해 잠을 유도하고 수면 효율을 높인다.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비대면 셀프 오더 방식으로 운영한다. 최상의 수면환경을 자랑하는 플래그십스토어 수면 체험실은 의료진은 물론 방문 고객에게 건강한 단잠을 제공해 신체활동 극대화를 도울 예정이다.
이브자리 수면 컨설턴트 ‘슬립 코디네이터’와 1대1 컨설팅을 통해 수면실태, 수면습관 등도 확인한다. 슬립 코디네이터가 고객의 수면을 분석하고 컨설팅 결과를 기반으로 맞춤 침구를 제안한다. 필로우, 구스, 토퍼 등 개인별 맞춤 침구 체험도 가능하다.
아로마 스프레이, 수면 헤드폰, 수면 유도 차(茶) 등 인기 수면 테라피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브자리는 이를 통해 토탈슬립케어 브랜드라는 정체성에 걸맞게 침구 외 모든 수면 연계 아이템을 연구하고 제안할 예정이다.
장준기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장은 “침구, 수면습관, 수면용품 등 수면환경에 영향을 주는 요소를 하나씩 고려해 개선하는 것으로 수면의 질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다”며 “수면이 고민인 사람들이 이를 직접 경험하고 숙면을 통해 건강한 삶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플래그십스토어의 목표”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