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선보이는 ‘조던 키즈’와 ‘나이키 키즈’는 한여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민소매 상의와 반바지에 집중하며 시장 선점에 나선다. 조던 키즈는 전년도 대비 스타일을 2배로 늘리고 3가지 컬러를 추가해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나이키, 조던 키즈에서 민소매와 반바지로 구성된 상하의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오늘(9일) 밝혔다. 나이키 키즈는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나이키 멀티컬러 머슬세트’와 ‘나이키 NSW메쉬필머슬세트’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나이키 멀티컬러 머슬세트’는 드라이핏 소재를 활용해 쾌적함을 유지한다. 컬러블록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해 눈길을 끈다. ‘나이키 NSW메쉬필머슬세트’는 ‘JUST DO IT’과 스우시가 포인트인 깔끔한 디자인에 집중했다. 하의밑단에 메쉬를 활용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조던 키즈는 올해 지난해보다 스타일과 컬러를 추가했다. ‘조던23 민소매세트’는 점프맨 로고와 옆면 컬러블록 디자인을 활용했다. 땀 흡수와 증발이 뛰어난 드라이핏 소재를 썼다. ‘조던 SWISH머슬세트’는 조던 대표 넘버링 23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 밖에 전면 숫자와 레터링 포인트를 활용한 ‘조던 HBR DNA머슬쇼츠세트’, 입체감을 반영한 조던 그래픽이 돋보이는 ‘조던바이 에어머슬쇼츠세트’를 출시해 다양한 썸머룩을 선보일 계획이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조던 키즈는 어린 연령층도 입을 수 있도록 기존 4~7세 사이즈에서 12개월~4세 사이즈가 추가로 기획됐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바잉MD는 “여름 제품으로 우수한 통풍성을 갖춘 민소매 상의가 인기를 끌며 반바지와 함께 구성한 세트룩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땀과 통풍에 강한 드라이핏 제품을 확대 출시하며 여름 스포츠룩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