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 내 시향공간 마련
오픈기념 다채로운 프로모션
오픈기념 다채로운 프로모션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니치향수 브랜드 ‘에타페(etape)’가 파르나스몰 코벳블랑 매장 내 첫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였다.
이는 에타페를 만나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향공간이기도 하다. 에타페는 ‘여정, 휴식’이라는 프랑스어로 나만의 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의미하는 취향 컬렉터들을 위한 향수다. 섬세한 조향과 스토리를 가진 프리미엄급의 5가지 니치향수와 샤쉐 5종을 선보였다.
파르나스몰 내 오픈한 에타페 매장은, 에타페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시향 할 수 있는 첫 공간이다. 다양한 스토리의 니치향수들을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에타페의 5가지 향수와, 샤쉐 5종은 이미 향수 애호가들의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새로운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호주 등지의 숨겨진 매력의 니치향수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와 향을 함께 경험해볼 수 있다.
한편, 에타페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일까지 에타페 향수 구매 시 30% 할인을 진행한다.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시 향수 샘플(2ml) 증정 등의 특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에타페는 온라인 몰 지엔코스타일(gncostyle.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