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원마일 전용라인 출시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HAZZYS)가 원마일 웨어 전용 라인 ‘헤지스 애니웨어(HAZZYS ANYWEAR)’를 출시한다. 헤지스가 2020 F/W부터 제안하는 ‘헤지스 애니웨어(HAZZYS ANYWEAR)’ 라인은 실내와 실외 어떠한 환경에서도 편안함과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맨투맨, 가디건 등 캐주얼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헤지스 애니웨어(HAZZYS ANYWEAR)’ 라인의 제품들은 폴리에스터와 스판덱스를 혼용, 맨투맨 티셔츠 등 일반 캐주얼 아이템 대비 신축성이 뛰어나다. 또, 대부분의 제품에 세미오버핏을 적용해 실내에서는 편안함을, 외출 시에는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헤지스 애니웨어(HAZZYS ANYWEAR)’ 라인의 전 제품에는 간단하게 옷을 걸 수 있는 고리가 부착, 어디서든 간편하게 옷을 보관할 수 있다. 맨투맨 티셔츠의 넥(Neck, 옷의 목 부분) 뒤에 달린 고리를 활용, 옷걸이 없이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가디건과 후드 티셔츠에는 히든 포켓을 만들어 외출 시 핸드폰 등 간단한 소지품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헤지스 애니웨어(HAZZYS ANYWEAR)’ 라인은 28일부터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과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2일까지 LF몰에서 헤지스 애니웨어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