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은 가을을 맞이해 8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단 3일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가을 쇼핑을 지원하는 ‘하프데이’와 ‘보리데이’를 연다.
LF 하프클럽은 ‘헤지스’, ‘닥스레이디스’, ‘밀레’ 등 인기 브랜드 가을 독점 신상품을 스페셜 할인가에 최대 50% 추가 할인쿠폰을 더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외 ‘캘러웨이’ 골프웨어와 ‘쉬즈미스’, ‘올리비아로렌’ 여성복 및 ‘인디안’ 남성복과 슈즈 및 캠핑용품까지 다양한 분야 제품을 할인한다.
LF 보리보리에서는 가을 상품을 최대 89%까지 할인한다. ‘아가방’과 ‘모이몰른’은 상하복 및 원피스를 7000원대부터 판매한다. ‘토박스’, ‘오즈키즈’ 등 슈즈 브랜드 운동화를 1만원대부터 구성했다.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8%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10시, 14시, 16시 최대 1만원의 앱 전용 적립금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12시, 16시, 20시 전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경품을 추첨하는 럭키슬롯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추석 연휴를 맞아 소규모 프라이빗한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구매왕’ 행사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