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와 함께한 리메이크 프로젝트(REMAKE PROJECT) 화보를 제안해 눈길을 모은다. 청순매력의 주인공 답게 화보 속 수지는 내추럴함 뽐내는 한편, 다른 화보를 통해 강렬하고 도도한 포스로 무결점 미모를 과시했다는 평. 이 때 수지가 착용한 후드 티셔츠 및 스웻 셔츠는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각각 2016년, 2017년도에 큰 사랑을 받았던 수지 착용 아이템이다라는 것.
지난 2016년부터 수지와 함께하는 게스는 매 시즌 신상품 출시와 동시에 빠른 속도로 물량이 소진, 인기 상품 재출시 관련 문의가 빈발치는 바 있다는 행복한 비명을 지른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기존 인기 상품에 최근 트렌드를 녹여내어 리메이크 방향으로 추진, 대대적 시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나섰다.
풋풋한 첫사랑의 이미지를 담아 베이직한 스타일로 출시된 후드 티셔츠는 크롭 기장과 기본 기장 두 가지로 재출시, 스웻셔츠의 경우 핑크, 블루 등 화사한 컬러 베리에이션이 추가됐다. 게스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아이템들은 게스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월드몰,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하남 등 총 31개의 전국 게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