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모바일 앱에서 생방송
LF몰이 지난 7일 패션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과 함께하는 기획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라이브 방송 ‘최실장의 라떼패션’은 LF몰이 자체 기획 콘텐츠로 제작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3탄으로 53만 명의 구독자를 지닌 패션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과 함께 한다.
최실장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은 오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단독 생방송된다. 회차별로 ‘세일할 때 꼭 쟁여야 하는 아이템’, ‘5kg가 빠져 보이는 체형커버 꿀팁’, ‘어버이날 선물 추천 가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스타일리스트 출신 옆집언니 최실장은 특유의 털털한 입담과 솔직한 후기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실장의 뛰어난 스타일링 센스부터 유용한 쇼핑 꿀팁까지 최신 패션 트렌드에 대한 정보와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전한다.
한민주 LF라이브·미디어커머스 팀장은 “판매에만 초점을 맞춘 획일화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아닌 상품과 콘텐츠 경쟁력을 모두 갖춘 기획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LF몰은 지난해 9월부터 일 1회 이상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11월부터는 단순 판매 방송을 넘어선 예능 성격 콘텐츠 ‘오리지널 시리즈’를 기획해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최실장의 라떼패션’은 ‘2시 압구정’, ‘리더스 패션’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