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GOLF ‘고덕호의 아홉시 티오프’, MBC 드라마 '비밀의 집' 제작지원
여미지(대표 곽희경)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마코가 SBS GOLF ‘고덕호의 아홉시 티오프’와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 제작지원 나섰다. 4월11일 오후7시5분 첫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은 배우 서하준, 이영은, 정헌, 강별, 이승연, 장항선, 윤복인, 방은희 등이 출연한다. 원영옥 작가와 이민수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월18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세계 50대 교습과 레슨 명장 고덕호와 김민아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SBS GOLF ‘고덕호의 아홉시 티오프’는 매 시즌 업그레이드된 특별 레슨 구성과 신선한 진행 방식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다. 이에 힘입어 시즌 1, 2에 이어 마코에서 시즌3을 공동제작 한다.
또한, 마코는 새롭게 리뉴얼한 모바일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Macaw Yeomiji’를 통해 ‘고덕호의 아홉시 티오프’ 드라마 ‘비밀의 집’에 노출되는 정보를 공유한다. 마코 주요 타겟층이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 제작지원과 마케팅 활동의 폭을 다각화로 넓혀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다. 마코 관계자는 “올해 드라마 제작지원 외 광고, 마케팅 등 다양하고 신선한 방법으로 인지도 확립과 동시에 공격적인 볼륨화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