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이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 성수동에 특별한 팝업 전시를 선보인다. 해당 전시는 성수동 라인앤라운드에서 오늘(6일)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드로잉 아티스트 ‘리곡’과 함께한 컬렉션을 런칭하며 성수동 ‘라인앤라운드’에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브랜드 감성을 담은 ‘썸머 시티 시리즈’ 전시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작업을 이어온 아티스트 ‘리곡’과 MZ가 사랑하는 성수동 핫플레이스의 만남으로 더 이목을 끈다.
일상의 소중함과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주제로 진행되는 팝업 전시에는 5개 도시 랜드마크를 프린트한 썸머 아이템을 주력으로 만날 수 있다. 다가올 여름 휴가철 바캉스 룩, 리조트 룩, 피크닉 룩 등 야외 활동에 포인트로 제격인 아이템이 다수다. 라인앤라운드와 함께 개발한 티아이포맨만의 시그니처 칵테일 ‘썸머 브리즈 포맨’ 메뉴 출시는 물론 리곡 작가의 작품으로 꾸민 포토 스폿까지 체험할 수 있다.
티아이포맨 관계자는 “이번 전시가 아티스트 리곡과 함께, 일상의 소중함과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팝업스토어 공간 구성과 리곡 작가의 시그니처 컬러가 조화롭게 보이도록 힘썼다. 전시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일상 속 티아이포맨 콜라보 제품들로 여행의 그리움을 추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티아이포맨은 오프라인 매장들과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 금액별 리곡 프린트 에코백 증정 프로모션 및 할인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