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 플라스틱 재활용한 ‘리프리브 원사’ 사용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국내에서 전개하는 ‘리’가 바다의 날을 맞이해 오션팩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 오션팩 컬렉션은 계속해서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시원한 바다를 리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디자인과 가볍고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였다. 일상에서 버려지는 폐기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프리브 원사’를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오션팩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 3종으로 구성됐다. 오션 트위치 로고 티셔츠는 리의 대표 로고인 트위치 로고에 바다를 담아 트렌디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오션 유니온 로고 티셔츠는 리의 유니온 로고를 파도 이미지를 이용한 디자인으로 프린트했다. 오션 그래픽 티셔츠는 뒷면에 해변 이미지 그래픽을 활용했다.
리는 환경을 생각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션팩 컬렉션 제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와 ETC블랭크가 협업 제작한 한정판 바다 오브제를 추첨해 증정한다. ETC블랭크의 바다 오브제는 부산의 바다 쓰레기를 플로깅해 세척 후 인테리어 소품으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이번 협업은 리의 제품 생산과정 중, 폐기되는 부자재를 더해 리 한정판 바다 오브제를 제작했다. 이벤트는 리 공식 홈페이지, 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