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오늘부터 오는 10일까지 서촌 전시공간 ‘창성동 실험실’에서 유스 캐주얼 라인 ‘히스 헤지스’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헤지스는 작년 3월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유스 캐주얼 라인인 ‘히스 헤지스’를 런칭했다. 히스 헤지스는 런던 프레피룩에 현대적 감성의 스트리트 패션을 섞은 경쾌한 캐주얼웨어 라인으로 온라인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개성 있는 스타일과 여유로운 핏을 강점으로 편안한 유니섹스룩을 제안한다.
헤지스는 MZ세대가 모이는 서촌에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젊은 고객층과 적극 소통하고 감성을 전달한다. 창성동 실험실은 가수 CL 아버지로 알려진 이기진 서강대 물리학과 교수가 오래된 한옥을 개조한 갤러리다. 예술 분야 대표 작가들 개인전과 워크숍이 열리는 공간이다.
헤지스는 팝업스토어 테마를 ‘슬로우 썸머’로 정했다. 여유롭고 느긋한 여름 분위기 공간을 연출했다. 현장에는 독일 유명 산업 디자이너 ‘디터 람스’가 디자인한 빈티지 턴테이블과 일본 목제 가구 ‘가리모쿠’ 의자 등이 마련돼 감각적이다. 또, 고전영화가 재생되는 스크린과 일회용 필름 카메라가 준비돼 방문객들에게 아날로그 경험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여름 컬렉션은 도심 속 여유로움을 즐기는 ‘시티 보이’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에 여유로운 핏을 더했다. 주요 아이템은 탄탄하고 시원한 촉감이 특징인 ‘강연’ 소재 반팔 티셔츠와 수피마 원사를 사용한 다양한 색상의 티셔츠와 셔츠다.
히스 헤지스 서촌 한옥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팝업스토어를 촬영해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한 방문객들에게 시원한 맥주를 제공한다. 또,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한 필름 카메라 사진을 인화하고, 이를 히스 헤지스 라인 공식 SNS계정에 한 달 뒤 업로드해 추억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히스 헤지스 라인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름 컬렉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히스 헤지스 서촌 팝업스토어는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