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유튜버와 협업해 브랜드와 상품 소개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 ‘8초TV’의 구독자가 1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 ‘8초TV’에서 예능감을 바탕으로 직원들의 리얼한 일상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통을 펼치고 있다.
8초TV 인기 콘텐츠로는 영향력 있는 파워 유튜버와 협업해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코드네임008’, 에잇세컨즈 직원들의 직무와 회사 생활을 파헤치는 ‘팔초JOB지’ 등이 있다.
특히 코믹숏무비 유튜버 ‘너덜트’와 협업해 남자들의 쇼핑 모습을 극사실적으로 그린 숏드라마 ‘그냥 사’ 편은 조회 수 129만회를 기록했다.
입사 3개월차 신입사원들의 거침없는 토크를 담은 ‘리얼 회식 뒷담화’ 편은 조회 수 10만회를, 요정MD가 일주일 원피스 스타일링을 제안한 ‘5분 출근룩’ 편은 조회수 6만회를 넘었다.
조항석 마케팅홍보담당(상무)은 “앞으로도 MZ 고객들과 일상을 함께 하는 친숙한 브랜드로서 즐거움을 주는 콘텐츠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에잇세컨즈는 내달 4일까지 8초TV 10만 구독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8초 TV 커뮤니티와 SSF샵 이벤트 페이지에 에잇세컨즈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88명을 추첨해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SSF샵 이벤트 페이지 응원 댓글에 에잇세컨즈 착장 사진을 함께 올린 고객 중 8명을 추첨해 8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Tag
#에잇세컨즈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