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피스스튜디오(대표 박화목)의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빛나는 연말을 위한 22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식 연말 인사인 ‘2022, JOYEUX NOEL ET BONNE ANNEE, 2023’의 컨셉과 걸맞게 따뜻하고 반짝이는 홀리데이 무드를 담아 완성했다. 스팽글과 비즈, 글리터 그래픽을 활용한 스웻 셔츠는 스포티한 무드와 화려하게 빛나는 포인트 장식이 조화를 이뤄 특별한 매력을 발산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플라워 마르디’와 반짝이는 스톤 장식의 니트 풀오버는 화사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한 쏟아지는 별빛 같은 눈부신 시퀸 스커트와 스팽글 백은 매혹적이고 빛나는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다.
이번 컬렉션의 키 아이템이자 마르디메크르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웻 소재의 ‘하프 집 업’은 스팽글로 장식한 M로고 디자인과 비즈로 연출한 MRCD 로고 디자인, 플라워 마르디를 자수로 표현한 3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중량감 있는 기모 원단으로 탄탄하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유있는 실루엣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목을 덮어주는 하이 넥 카라는 지퍼를 활용해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고 소매 부분은 고급스러운 누보 라벨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었다. 캐주얼한 디자인이지만 화사하게 빛나는 디테일로 어떤 스타일과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황홀하고 매력적인 반짝임으로 연말을 더욱 빛내 줄 마르디 메크르디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29CM,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주간 10%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