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이 전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를 기념해 LF몰 전용 신용카드와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 여행관련 상품을 제안하는 ‘새해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여행에서 얻는 즐거움, 지친 일상에 대한 회복 등 인생의 중요 부분인 여행을 LF몰에서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로 기획했다. 또, 엔데믹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여행 수요와 맞물려 LF몰을 방문하는 고객 만족도를 더 강화하고자 한다.
LF몰 관계자는 “LF몰은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여행 카테고리를 신규로 선보이며 고객만족 극대화를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시작으로 호텔과 프리미엄 여행 패키지 상품 등 여행 최적화 서비스를 더 확장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LF몰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항공권 예약 전문 업체 ‘와이페이모어’와 연계한 서비스로 LF몰에서 예약, 발권, 변경, 취소 등 여행에 필요한 항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지, 날짜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 각 항공사별 정보를 볼 수 있다. 카드사, 항공사 제휴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가격비교 사이트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항공권을 선택할 수 있다.
또, KB 국민카드와 연계해 선보인 ‘LFmall 신용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신규 발급의 경우 신청과 승인완료 후 실물 카드 수령 전에 카드번호만 LF몰에 입력해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LF몰은 다양한 혜택의 고객참여 이벤트와 증정품을 제공하는 ‘새해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LF몰 항공권 예약 메인 페이지를 캡처해 서비스 오픈 축하 메시지와 필수 해시태그를 SNS에 올리면 1000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10명을 추첨해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기획전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여행 관련 테마에 맞는 LF몰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 가방, 여름휴양지룩, 겨울휴양지룩, 호캉스룩, 골프여행, 여행뷰티템 등 여행 목적과 장소에 맞춰 관련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여행 대상상품 한정 추가로 7% 할인 받을 수 있는 플러스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