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감성과 액티비티 위한 스포츠컬렉션으로 인기
현대 본점 시작으로 무역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진행
피스피스스튜디오(대표 박화목) 마르디메크르디의 스포츠 컬렉션인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Mardi Mercredi Actif)’가 23SS 컬렉션을 공개하고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는 마르디 메크르디의 프렌치 감성과 액티비티를 위한 기능성을 접목한 스포츠 컬렉션이다. 골프와 테니스를 메인으로 브랜드 특유의 위트와 경쾌함을 담아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액티브 웨어를 제안한다.
‘꽃밭 한가운데서’라는 의미의 ‘au milieu d'un champs de fleurs’을 슬로건으로 23SS 컬렉션은 과감한 전면 그래픽과 계절감이 느껴지는 컬러로 활기찬 봄의 시작을 표현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로고가 돋보이는 니트웨어와 티셔츠는 물론 악티프 컬렉션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로고 패치의 기능성 탑과 플리츠스커트 등을 선보이며 보다 확장된 테니스룩들을 만날 수 있다.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니트 탑은 ‘플라워 마르디’, ‘블룸 마르디’ 그래픽으로 한층 새롭다. 어깨부터 소매 라인을 따라 내려오는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했다. 컬러는 클래식한 화이트와 네이비, 싱그러운 그린과 화사한 핑크, 스카이 블루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플리츠 스커트와 큐롯 스커트는 화이트와 그린의 솔리드 컬러와 함께 플라워 프린트 패턴과 깅엄 체크, 배색 컬러 디자인으로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더했다. 또한 코트 위에서 경쾌하고 스포티하게 변신할 수 있는 미니 드레스와 볼 파우치, 보스턴 백, 로고 캡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필드와 코트는 물론 일상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의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오는 3월10일부터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매 수량에 따른 할인 혜택과 골프티, 볼 마커 세트 등의 기프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