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다채로운 선물아이템을 추천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오리지날 컴팩트 재킷’은 가볍고 발수 기능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쾌적함을 느낄수 있다.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키즈 익스플로어 크루 세트’는 편한 옷을 추구하는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셋업 제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고, 항균 처리 아이템이다.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TNF 런 재킷’은 깔끔한 디자인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황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발수 및 통기 기능이 우수해 쾌적하다.
부부의 날을 위해서, 아내를 위한 ‘여성용 노벨티 라이트라이저 재킷’은 살짝 여유로운 세미 루즈핏 스타일의 후드 일체형이다. 경쾌한 파스텔 디자인으로 요즘 유행인 ‘고프코어룩’, ‘애슬레저룩’ 등으로 연출하기 좋다. 남편을 위한 ‘시티 칠러 셔켓’은 셔츠와 재킷의 장점만을 합친 디자인으로 데일리부터 클래식한 출근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과 발수 기능으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엔데믹 후 처음 맞는 가정의 달인만큼,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고 일상에 활력을 더 할 아웃도어 제품들이 큰 관심을 끈다”며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매 고객 대상 100만원 상당의 아난티 호텔 숙박권(10명)과 5만원 상당의 노스페이스 키즈 제품(100명) 증정 ‘통큰 호캉스’ 이벤트를 제안했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