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Lux)’ 입점 다양하고 트렌디한 제품 라인업
186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새로운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 Luxury eXperience)’에 입점했다.
럭스 선물관은 카카오 선물하기 내에 스몰 럭셔리부터 고가의 주얼리까지 다채로운 명품 브랜드의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명품 주얼리 브랜드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는 티파니는 이번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트렌디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기존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티파니 하드웨어 라지 링크 브레이슬릿, T1 써클 펜던트, 티파니 T 후프 이어링 등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비롯해 고가의 다이아몬드 컬렉션 제품도 럭스에서 구매 혹은 선물이 가능해진다.
티파니는 모바일 쇼핑이 익숙한 MZ 세대 고객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부티크에 물리적 접근이 어려운 지역의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카카오 선물하기 럭스를 통해 다양한 티파니의 아이코닉한 컬렉션 제품들을 제안할 계획이다.
카카오 선물하기 럭스 티파니 브랜드관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홈 화면 하단 ‘럭스’ 탭에서 브랜드관으로 접속해 ‘티파니앤코’를 클릭하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