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치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MZ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가 이달 3일부터 9일까지 6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지하 2층 팝업 이스트 존에 구성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연을 컨셉으로 나무, 꽃 등을 활용해 열대우림 속 이국적 분위기를 연출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미스터차일드의 컬렉션 베스트 아이템부터 더현대서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미스터차일드만의 위트가 담긴 캠핑체어, 테이블 등 아웃도어 라인 상품을 첫 공개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컬렉션 전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 방문자 전원에게는 미스터차일드 부채를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마일 팔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더현대 서울의 팝업스토어는 MZ 세대 유동인구 비율이 높은 스팟이라 더욱더 기대 된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제품들이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