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FW 캠페인 공개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컨템포러리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과 지엔코의 하이엔드 편집샵 브랜드 플라즈(PLADS7)가 플라즈(PLADS7)가 새로운 23FW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23FW 컬렉션에서 티아이포맨은 메인 아이템인 수트를 활용한 실용성 높은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점퍼와 코트 등 컨템포러리 캐주얼룩을 함께 제안한다. 또한 다양한 소재로 제작한 셋업 아이템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으며, 베이지와 딥 브라운과 같은 베이직 컬러와 함께 민트, 페일 블루 등 시즌에 걸맞은 포인트 컬러를 추가했다.
젊은 감성의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플라즈(PLADS7)의 23FW 컬렉션은 문학, 음악, 아트와 패션을 접목시킨 하이엔드 문화를 사랑하고 가치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감도 높은 룩을 제안한다. 특히 디테일이 돋보이는 항공 점퍼, 더플 코트 등의 아이템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아우터 연출이 가능하며, 니트와 스웻팬츠 등 데일리로 즐기기 좋은 아이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두 브랜드의 23FW 캠페인 속 메인 비주얼 또한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이국적인 도심과 여행지를 배경으로 브랜드의 뮤즈 차우민을 비롯해 모델들을 중심으로 스타일리시한 화보같은 비주얼 컷이 전개되며, 독특한 카메라 무빙 기법을 사용해 각 브랜드의 아이템을 강조한 부분도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