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이 제안하는 캐주얼·일상복·스포티 감성
‘푸마(PUMA)’가 오늘(1일) 부드러운 쿠셔닝의 워킹화 ‘아델리나(Adelina Slip-on)’를 ABC마트 단독으로 출시하고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델리나’는 ‘걸으며 느끼는 부드러움’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워킹화 신제품이다. 푸마의 소프트 폼(Softform+) 인솔이 적용돼 걸을수록 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쿠셔닝을 제공한다. 신축성 있는 어퍼 니트 소재로 발을 감싸는 듯한 우수한 착화감을 더한다. 제품 무게를 줄여 더욱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슬립온 디자인으로 신기 벗기 편하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과 매칭하기도 좋아 데일리 워킹화로 제격이다. 블랙&화이트,블랙, 베이지, 핑크 4종으로 마련했다.
푸마는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는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우러지는 ‘아델리나’의 장점을 살려 ‘캐주얼’, ‘일상복’, ‘스포티’ 세 가지 무드로 연출됐다. 이민정은 화보에서 각 무드에 따라 비즈니스` 캐주얼이나 편안한 운동복 등 다양한 복장과 ‘아델리나’를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델리나’와 함께 ‘소프트라이드 플렉스’도 출시된다. 워킹 및 일상 생활에 적합한 소프트라이드 폼 미드솔 기술이 적용돼 부드러운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