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FW컬렉션 ‘Drawing Our Moments’ 공개
컨템포러리 캐주얼 ‘잇터(ITER)’가 23FW 컬렉션, ‘Drawing our Moments (우리의 순간을 그리다)’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의 한적한 마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동화 속 고요한 마을과 한 프렌치 소녀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사랑스러운 소녀의 일상을 닮은 내추럴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잇터 특유의 세련되고 여유로운 무드로 풀어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니트웨어와 자켓, 우아한 블라우스와 미니 드레스는 물론 새틴 소재의 백팩과 헤어 액세서리 등을 선보였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 날씨에 따뜻하고 포근한 온기를 더해줄 니트는 크롭 가디건과 집업 가디건, 스웨터와 베스트 등 그 어느 시즌보다 다채롭게 구성했다. 키 아이템인 ‘자카드 카라 V넥 스웨터’는 크롭된 기장과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밑단으로 슬림한 연출이 가능하며 깊은 V넥 카라는 목선을 예뻐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우아한 아이보리 컬러부터 민트와 스카이 블루, 클래식한 무드의 아가일 패턴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잇터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오픈 집업 가디건’은 잇터의 심볼 로고를 자수로 표현한 디테일과 라인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투웨이 YKK 지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잇터에서 직접 개발한 블렌딩 섬유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 케이블 가디건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다. 시그니처 자카드 로고와 플라워 자수 디테일의 라운드넥 니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잇터의 23FW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29CM에서 선공개 되었으며 9월 5일부터 W컨셉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과 10만 원 이상 구매시 리본 스크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