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이프캘리, 몽골에서 펼쳐진 자유로운 보헤미안
‘에즈이프캘리(AS IF CALIE)’가 23 FW 컬렉션 ‘HOWDY!”를 공개하고, 몽골의 바얀고비에서 촬영한 룩북을 공개했다. 자유로운 감성의 보헤미안 스타일을 에즈이프캘리 특유의 키치함과 Y2K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화려한 프린트와 생생한 컬러감의 스웻 아이템, 빈티지한 프린팅의 티셔츠, 레오파드 패턴의 카고 팬츠 등의 아이템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타미 힐피거, 아시아 앰버서더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한 가을
타미 힐피거에서 K-POP을 대표하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아시아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가을캠페인 ‘Always Together’를 공개했다. 음악계의 거장이자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퀸시 존스(Quincy Jones), 팝스타 시저(SZA), 탑 모델 팔로마 엘세서(Paloma Elsesser), 슈퍼모델 엠버 발레타 (Amber Valletta) 아이코닉한 모델 데본 아오키가 출연했다.
리스트, 모델 서현과 새롭고 쿨 한 여성상 제시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트(LIST)가 모델 서현과 함께한 23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THE NEW LIST’ 컨셉을 선보인다. 실루엣과 소재에 강점을 둔 리스트의 아이덴티티에 맞춰 질감과 구조가 돋보이는 건축적 공간을 통해 한층 더 쿨 해진 리스트의 새로운 여성상을 보여준다.
컴젠, 확 달라진 무드 ‘Ideal Modernists’ 공개
‘컴젠(comgen)’이 ‘Practical Youth’라는 큰 테마를 설정, 브랜드가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과 클래식을 연결시킨 유스 클래식(youth classic)을 전개한다. ‘Ideal Modernists’라는 주제로 현대 모더니즘 건축에서 영감 받아 그곳에서 오는 규칙과 불규칙의 미학을 컴젠만의 새로운 클래식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정교한 테일러링을 통해 클래식 아이템을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표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