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기능성과 디자인에 집중한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을 출시하고 겨울 시즌을 겨냥한다.
이번 프리미엄 라인 제품들은 고사양 부자재와 기능성 원단, 구스다운 등 경량 충전재를 비롯해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제품들로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인 제품군이다.
먼저 트레킹을 위한 '3L 레이어 자켓'은 3레이어 원단을 사용하고 전체 심실링 작업으로 완벽 방수가 가능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늦가을, 초겨울 시즌 갑작스러운 우천이나 날씨 변동에 대응 가능하고 후드를 뗐다 붙였다할 수 있어 트레킹 외에 주말 캐주얼 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맨 프리미엄 헤비 다운 자켓’은 구스다운 충전재와 고사양 부자재로 최고급 다운 자켓을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해서 출시했다. 3레이어 소재와 내구성이 우수한 벨로크와 일본 축열안감을 사용했다. 블랙폭스 리얼퍼 등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이다.
‘맨 프리미엄 미들 다운 자켓’은 덕다운을 충전재로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원단과 축열안감을 적용했고 보온성이 우수하다. 경량제품으로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웨스트우드는 이번 FW시즌에 여성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먼저 ‘우먼 글로시 미들 다운 자켓’은 구스다운을 소재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광택감이 돋보이는 트레디한 유광 원단의 긴 기장 자켓이다. 목을 포근하게 감싸는 후드 디자인으로 머플러를 한 듯한 효과를 주는 보온성과 디자인이 우수한 겨울시즌 여성 프리미엄 라인 대표 제품 중 하나다.
‘우먼 프리미엄 미들 다운 자켓’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허리 비죠 디테일을 더해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고 탈부착이 가능한 리얼 폭스퍼와 후드 스타일로 다양한 상황에 맞춰 입기 좋다.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한 ‘우먼 프리미엄 헤비 다운 자켓’은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심플한 퀼팅 디자인이 돋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리얼 폭스퍼와 후드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극대화시켰으며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 제품들은 고급 소재, 기능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상품들로 고사양 프리미엄 제품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전략적으로 출시한 상품군이다”며 “앞으로도 기능성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웨스트우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