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유니폼브릿지'가 2023FW 앰버서더 배우 변요한과 함께 진중하고 섬세한 디테일을 담아 새로운 윈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폼브릿지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내추럴한 핏과 섬세한 디테일을 담아 일상과 워크웨어의 경계를 허무는 컬렉션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23 FW 시즌은 배우 변요한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기용,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한 유니폼브릿지의 겨울 컬렉션과 배우 변요한의 터프하고 섬세한 무드를 조합한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유니폼브릿지의 딥 윈터 컬렉션은 보온성을 기반으로 윈터 웨어의 본질을 담아냈다. 내추럴한 핏과 워크 웨어의 섬세한 디테일은 살려 일상생활과 야외 활동에 적합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캐주얼, 빈티지, 밀리터리, 아웃도어 스타일을 아우르며 일상과 야외 활동의 경계를 허무는 다채로운 데일리 웨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변요한 에디션으로 출시된 비건 레더 쉘터 파카는 지난가을 시즌 변요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완판을 기록한 MK3 재킷의 비건 레더 재킷을 겨울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비건레더의 고급스러운 소재감은 물론 겨울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한 활동감과 어디에나 편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내추럴한 핏을 자랑하며 유니폼브릿지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니폼브릿지의 베스트셀러인 카라코람 파카는 그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했으며 코트의 본질에 주목한 클래식한 무드를 담은 울 소재의 더플코트 컬렉션은 워크웨어부터 데일리 웨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딥 윈터 컬렉션은 11월24일부터 유니폼브릿지 공식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상품에 대한 소식은 유니폼브릿지의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