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대표 김형건)의 컨템포러리 테크웨어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가 브랜드 모델 김우빈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제주를 테마로 컨템포러리 테크웨어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광활한 자연을 담은 대형 LED 호리존을 배경으로 했다.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레이어드 스타일의 아이템들과 믹스매치 룩이 특징이다.
오프로드만의 ‘나다움’을 담은 개성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화보 속 김우빈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패딩 베스트, 아웃 포켓 다운 점퍼, 포켓 집업 플리스, 디테일 셔켓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한 실용적이고 현대적인 감각의 테크웨어 룩을 다양하게 소화했다.
예능에서 김우빈의 세련된 농부 룩으로 화제가 된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중 ‘김우빈 후리스’로 불리며 반응을 불러일으킨 파워포켓 집업 플리스 제품은 오프로드만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에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루엣을 자랑한다.
이너로도 적합한 두께감과 보온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겨울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수납에 용이한 유틸리티 포켓으로 포인트를 더해 준 점이 특징이다.
김우빈 농부 룩은 패딩 베스트, 멀티 포켓 베스트 레이어드 롱 점퍼, 체스트 라인 디테일 셔켓, 디터쳐블 소매 셔츠등 23FW 컬렉션 제품들을 다양하게 착용했다.
한편, 오프로드 김우빈이 착용한 모든 제품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