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청룡의 해 2024년 ‘갑진년(甲辰年)’을 맞아 유니버셜의 ‘드래곤 길들이기’와 함께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청룡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 신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인형 등 소장 가치를 높인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레트로한 ‘드래곤 길들이기’의 아트웍이 돋보이는 맨투맨은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이다. 베이비 드래곤 캐릭터가 그려진 바디수트는 뿔 디테일이 살아있는 비니와 함께 세트로 구성했다. 상단의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니삭스는 전 연령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컬리수는 다양한 사이즈의 가방 4종도 함께 공개했다. 드래곤 페이스 디자인 및 매쉬 소재 두 가지로 선보이는 백팩 2종은 내외부 포켓으로 우수한 수납력도 갖췄다. 또한 자석으로 손쉽게 탈착할 수 있는 미니 가방, 드래곤 얼굴과 뿔을 입체감 있게 표현한 페이스 가방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투슬리스 가방고리와 인기 캐릭터 인형 2종 등의 굿즈도 한정수량으로 함께 선보인다.
컬리수의 신제품은 컬리수 오프라인 매장 및 스타일24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2월 2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