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스테레오 사운드 선사…충실한 원음 구현
펜디가 음악 및 테크놀로지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자 프랑스 오디오 전문 브랜드 드비알레(Devialet)와 손을 잡고 360° 스테레오 사운드를 선사하며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하는 휴대용 스피커인 ‘펜디X드비알레 매니아(FENDIxDEVIALET Mania)’를 선보인다.
전통과 기술의 대조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펜디X드비알레 매니아 포터블 스피커는 탁월하고 순도 높은 오디오를 제공하는 최첨단 서라운드 사운드 장치로 손꼽힌다. 토바코 및 브라운 컬러의 아이코닉한 투톤 모노그램으로 스피커 전체를 감싼 ‘FF’ 테크니컬 케이스와 샌드 컬러의 핸들 및 골드 디테일을 갖추어 펜디 특유의 감성을 발산한다.
럭셔리와 테크놀로지가 만나는 지점에서 만들어진 펜디X드비알레 매니아는 30~20,000hz의 오디오 음역을 아우르며 깊은 베이스까지 레벨과 투명한 고음부를 연출한다. 실시간 어쿠스틱 매핑 기술과 활성 스테레오 보정(Active Stereo Calibration, ASC)을 활용하며, 공간을 파악할 수 있는 4개의 마이크와 임베디드 인텔리전스 기능을 활용하여 주변 환경에 맞추어 오디오 출력을 자동 조정한다.
디지털 노마드를 위해 탄생한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는 이동 시 간편하게 활용이 가능한 상단 핸들, 견고한 IPX4 생활 방수 기능, 최대 10시간까지 무선 스트리밍이 가능한 드비알레 최초의 내장 배터리까지 다양한 요소를 갖추었다.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는 13일 전 세계 공식 런칭돼 일부 펜디 매장 및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