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모피가 창립 51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직영점, 대리점에서 여름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여름정기세일은 한 해 신상품을 가장 먼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창립 51 주년을 기념하여 구매고객 대상으로 세이블 후드 롱 베스트 경품 이벤트와 리미티드 에디션 및 24년 신상품 라인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리미티트 에디션은 밍크와 세이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밍크 컬러 콤비 라운드 네크라인 크롭 재킷 139만원, 밍크 컬러 콤비 돌먼 슬리브 재킷을 179만원에, 세이블 라운드 네크라인 베스트 500만원, 세이블 돌먼 슬리브 재킷 650만원, 세이블 스탠드 카라 크롭재킷 700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20~30대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캐주얼한 감성의 진도 에센셜 라인과 24년도 F/W 진도모피 신상품을 최대 50~70% 할인하여 다량으로 선보인다.
진도 에센셜은 기존의 진도모피 오리지널, 소브린 라인과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트랜드 요소들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다채로운 컬렉션을 진행하며 진도 오리지널은 럭셔리와 캐쥬얼의 경계를 허문 하이로우 스타일링을 스트리트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전개한다.
국내 모피 1등 브랜드 진도는 최고급 원피만을 엄선하고 마무리까지 60여 공정 과정을 거친 철저한 품질관리와 엄격한 검사에 합격한 제품만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신뢰를 쌓아 왔으며 제품 하나하나에 바코드를 부착하여 특화된 진도만의 특별한 A/S 서비스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