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가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진; 정성’ 팝업스토어의 프리 오픈을 진행해, 관심을 끈다.
브랜드 유산과 혁신을 동시에 느낄 공간으로, ‘진정성(Authenticity)’을 주제로, 팝업스토어 테마는 청바지 ‘진(Jeans)’과 ‘정성(精誠)’을 결합, 센스있는 언어유희적 네이밍을 내걸었다.
행사 오픈에는 레드벨벳 슬기, 트와이스 채영, 트레저의 멤버 준규, 지혁, 재훈과 배우 고경표,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 등을 초대해, 전문 테일러를 통한 커스터마이징에 직접 참여, 팝업 스토어 방문시 이들이 제작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제시했다.
이달 23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진행될 팝업스토어는 3개 층 구성, 각 층별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반영한 콘텐츠와 체험 공간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1층은 국내 유명 셀러브리티와 2024 리바이스 테일러 디자인 콘테스트 본선 진출자들의 커스터마이징 제품과 테일러 숍이,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이나 기존의 리바이스 제품을 전문 테일러의 도움을 받아 자신만의 취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2층은 리바이스의 프리미엄 라인을 소개하는 헤리티지 존으로, 브랜드의 스페셜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LVC(Levi’s Vintage Clothing), MIJ(Made In Japan), 셀비지(SELVEDGE) 라인 등 리바이스의 역사와 장인 정신이 담긴 특별한 제품들을 전시,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으며 고유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전한다.
3층은 참여형 프로그램 체험 공간으로, 진 코스터 DIY, 진 바, 뮤직 라운지, 포토 부스 등 트렌디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소품을 제작하고, 리바이스의 문화를 오감을 통해 경험하면서 브랜드의 DNA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가장 유구한 데님팬츠 역사를 가진 리바이스의 진정성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가치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심을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9월 6일에는 일본의 마스터 테일러 방문 및 8월 31일과 9월 14일에는 주말 이벤트로 아티스트 한올과 니브의 뮤직 콘서트가 열린다. 자세한 정보는 리바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