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1층 키오스크 공간 ‘뉴 웨이브’로 리브랜딩
27일 가수 규현 신규 앨범 팝업으로 스타트
발 빠른 큐레이팅 통해 다양한 취향 저격 팝업 선보일 예정
경방 타임스퀘어가 MZ세대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복합쇼핑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 키오스크 매장 공간을 ‘뉴 웨이브(NEW WAVE)'로 새단장하고, 팝업스토어 전문 공간과 MZ세대 타깃의 패션잡화 브랜드 매장으로 운영한다.
타임스퀘어는 약 4주간의 리뉴얼 공사를 거쳐 27일, 팝업 전문 공간 ‘뉴웨이브’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로 지하 1층 공간은 기존 라이프스타일 매장 중심에서 MZ세대 타깃의 다채로운 팝업스토어로 꾸며질 예정이다.
먼저 27일부터 내달 5일까지 슈퍼주니어 소속 가수 규현의 솔로 10주년 정규 앨범 ‘COLORS’ 발매 기념 팝업이 열린다. 타임스퀘어 '뉴웨이브’에 마련된 규현의 팝업 스토어는 1집 정규앨범 ‘COLORS’의 콘셉트와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공간으로 꾸며진다.
이 곳에서는 두 가지 버전의 앨범을 비롯해 바람막이, 후드티, 텀블러, 미니파우치 등 다양한 MD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규현의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앨범 구매 시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포토카드 랜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뉴웨이브’에서 열리는 규현의 팝업 스토어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방문 후 입장 대기 시스템에 등록하면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타임스퀘어는 자연의 무한한 생명력에서 영감받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선보이는 프래그런스 브랜드 ‘고요이’ 팝업도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디퓨저 500ml를 25%할인 판매하고, 디퓨저 두 개 구매 시 10%할인 등의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타임스퀘어는 뉴 웨이브 뿐만 아니라 MZ세대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유치에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27일에는 국내 대표 뷰티&헬스 브랜드 ‘올리브영’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약 126평 규모를 자랑하는 올리브영 타임스퀘어점에서는 다채로운 뷰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는 스킨스캔(Skin Scan) 서비스, 오늘드림 픽업 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다.
타임스퀘어가 ‘뉴 웨이브’ 공간 리브랜딩 및 오픈으로 신규 브랜드 유치를 통해 고객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 타임스퀘어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늘부터 올리브 멤버스 회원 대상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올리브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고, 8만원 이상 구매 시 폴딩카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이에 앞서 타임스퀘어는 지난달 지하 1층과 지하 2층에 각각 1020 세대들의 선호도가 높은 ‘카카오프렌즈‘와 ‘아트박스’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또한 오는 5일에는 프리미엄 레더 슈즈 브랜드 ‘쿠에른' 매장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뉴 웨이브‘ 공간 리브랜딩과 신규 브랜드 유치를 통해 앞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