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2025 서울마라톤 대회에 앞서 공식 로고가 새겨진 ‘서울마라톤 에디션’ 발매 및 러너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는 프리 엑스포를 오늘(2일)부터 15일까지 8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서울마라톤 에디션’은 아디제로 보스턴12 러닝화와 재킷, 쇼츠, 러닝 싱글렛 등 러너에게 꼭 필요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서울마라톤 공식 로고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프리 엑스포 기간 중 ‘서울마라톤 에디션’ 제품을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2025 서울마라톤 풀코스 및 10K 참가 지류 티켓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공식 대회에 앞서 러너들의 마라톤 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한 이번 프리 엑스포는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아디제로 보스턴12를 직접 신고 달려볼 수 있는 트레드밀 챌린지는 3인 1조 혹은 개인으로 참여 가능하다. 상위에 랭킹 된 참가자에게는 2025년 1월 출시 예정인 아디제로 프로 4, 보스턴 12, 토트백 등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평소 러닝 습관 및 목표, 족형을 세심하게 파악해 본인에게 적합한 러닝화를 추천하는 3D 풋 스캐닝과 프린팅 서비스, 원하는 문구를 세길 수 있는 슈레이스 참 커스텀, 대회를 앞두고 나의 목표와 함께하는 포토 키오스크까지 아디클럽 멤버라면 누구나 상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