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월드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1캐럿, 2캐럿 사이즈의 컬렉션은 갤러리를 장식한 다이아뎀 왕관 패턴과 6프롱 다이아몬드 세팅이 리본 쉐이프 밴드와 어우러져 이상적인 비례감을 구현했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3mm 밴드 폭은 가드링과 함께 착용했을 때 조화로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다이아뎀 클래식 솔리테어의 밴드 제품은 고난도 할로우 기법에 다이아뎀 투각 패턴으로 밴드 안쪽을 장식해 가벼운 착용감과 디테일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네크리스 제품 또한 다이아몬드 비례에 맞춘 할로우 체인을 적용해 중량감 대비 볼륨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영국 왕실의 권위를 상징하는 다이아뎀 심볼로 특별한 연말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찬란하고 낭만적인 런던의 홀리데이 시즌을 떠올리게 하는 이번 컬렉션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겨울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그레이스런던 홀리데이 에디션은 공식온라인몰과 롯데 잠실점, 롯데 노원점, 롯데 동탄점, 신세계 천안아산점, 인스파이어점의 오프라인 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