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유아동 언더웨어 브랜드 베베드피노 언더웨어(BEBEDEPINO UNDERWEAR)가 ‘Au bal masque Ohe Ohe(가장무도회 오예오예)’ 콘셉트로 25년도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Marie Assenat’와의 다섯 번째 콜라보인 이번 캠페인은 ‘가장무도회’ 콘셉트로 동화 속 어린 왕자와 공주들이 꿈꾸는 즐겁고 낭만적인 무도회 분위기를 담아내며 로맨틱한 상상력과 사랑스러운 감성을 표현했다.
파리의 클래식한 컬러웨이를 적용하여 프렌치 무드의 고급스러운 색감을 강조한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대표 아이템인 라운지웨어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리본, 스트로베리, 체리 등의 패턴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한층 더 돋보이게 디자인되었다.
따뜻한 파스텔톤의 이너웨어와 파리의 일상을 그래픽으로 녹여낸 파자마 세트 그리고 무릎까지 오는 기장감으로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로브(ROBE)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준비됐다.
어린이집 등원 필수 아이템으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낮잠 이불세트 역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재해석되어 본격적인 등원을 준비하는 2월에 맞춰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가장무도회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토대로 브랜드만의 상상력으로 입혀진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아이들의 일상이 마법 같은 순간처럼 빛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25 S/S 컬렉션은 전국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캐리마켓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수면 안대 또는 양말(2종) 중 하나를 증정하는 구매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