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스코리아(대표 장만식)의 유럽 스타일 레인부츠 ‘플라잉독(FLYINGDOG)’ 이 2012 S/S 신제품 전시회를 열고 내년 출시 예정인 상품들을 선보였다. 2012년 컬렉션은 2011년 제품들에 비해 트렌디한 감각을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컬러들과 기존의 클래식한 스타일과는 다른 매력을 가진 디테일 디자인의 부츠들이 마련됐다.
성인에서 아동까지, 미디움에서 롱부츠까지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행사에 참석한 업계 관계자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레인 키세스 미드 레이스드 업(RAIN KISSES MID LACED UP)’ 스타일이 2012 S/S 시즌 가장 부각될 것으로 눈길을 끌었다.
‘플라잉독’은 지난 해 국내 런칭한 레인부츠 전문 브랜드. 프로스펙스 편집숍 등 슈즈 전문 멀티숍 및 패션 편집숍 600개 점에서 전개 중이다. 천연고무 및 양질의 안감,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품질 상품을 5만~10만 원대로 제안하며, 장인정신에 현대적 감성을 결합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투비스코리아는 “2011년 레인부츠가 큰 인기를 얻음에 따라 소비자들의 관심이 내년에도 이어질 것으로 전망해 2012년 제품의 물량과 스타일수를 더욱 강화했다”며, “이번 2012 S/S 제품 전시회를 시작으로 패션시장에서 레인부츠 전문 브랜드로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