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감사의 달을 맞아 슈즈, 핸드백 등 최대 30% 할인하는 세일행사를 실시한다. 어린이날 자녀 선물로 좋은 아동화,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컴포트화와 핸드백, 아웃도어 의류 등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제안한다. 이번 세일은 오는 6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바이오소프’의 샌들은 경량성과 쿠션감으로 여름 선물로 제격이다. ‘다이아몬드’ 웻지 토오픈 슈즈는 잔잔한 핫픽스와 펄감이 느껴지는 코사지 포인트로 페미닌한 매력을 뽐낼 수 있을뿐 아니라 안정된 웻지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호하는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브루노말리’의 죠이엘로 핸드백은 메탈릭한 소재와 세련된 컬러가 돋보인다. 트렌드를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알맞은 선물이다.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랜드로바’의 리갈 고어텍스 서라운드 슈즈가 있다. 슈즈 내피뿐 아니라 바닥창에도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신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이밖에도 금강제화 매장에서는 ‘헬리한센’과 같은 아웃도어 의류, ‘PGA투어’와 ‘LPGA' 골프의류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세일 가격에 제안한다. 금강상품권으로 구매하면 더욱 합리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금강제화는 세일 기간 동안 금강제화 강남점, 영등포점 등 9개 매장과 랜드로바 명동점, 부산점 등 8개 매장에서 아동화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미니 축구공, 겨울왕국 수저포크세트, 토마스 미니기차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어버이날을 맞아 7일부터 8일 양일간 금강제화, 랜드로바 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카네이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