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이INC(대표 김남웅)의 여성 캐릭터 캐주얼 ‘피오루치’가 남성가수 ‘싸이’ 콘서트 협찬으로 이색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돌입한다.
‘피오루치’는 현재 SBS시트콤 ‘허니허니’의 김원희씨, ‘골뱅이’의 김효진씨, 인기가요 MC 소유진씨, KBS미니시리즈 ‘인생은 아름다워’의 양미라씨, 연예가중계의 한고은과 리포터 김준희씨 등 대표적인 스타 연예인을 중심으로 협찬하고 있는 것.
‘피오루치’측은 김원희씨와 소유진씨는 의상을 본 후의 반응이 무척 좋았으며 한고은씨 또한 잡지 인터뷰에서도 ‘피오루치’ 의상을 원하는 등 연예인들 사이에서 서서히 ‘피오루치’만의 매니아층이 형성되고 있는 듯 하다고 전했다.
또한 ‘피오루치’는 독특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남성가수 ‘싸이’의 콘서트를 협찬한다.
7월 14일부터 8월 18일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되는 ‘싸이’의 첫 콘서트에 ‘피오루치’는 천사티셔츠를 제공하여 무대에서 ‘피오루치’의 천사심볼을 부각 시킬 예정.
‘피오루치’는 ‘싸이’의 코믹하면서도 차별화된 점을 이용, 여성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남성용 티셔츠를 별도로 제작함으로써 이슈화한다는 계획인 것.
사보이INC는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스타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신비로움을 줄 수 있는 ‘피오루치’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이미경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