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10주년기념 행사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가 창간 10주년 기념해 전 임직원과 관련업계가 참여하는 기념행사를 오는 7월 8일과 9일에 대대적으로 개최한다.
휠라코리아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내달 8일 양재 서초교육문화회관에서 기념행사를 갖고 전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하는 대단위 체육대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날 체육대회는 스포츠기업다운 면모를 과시, 전임직원과 가족이 유대관계를 다지기 위한 다양한 종목으로 진행된다.
또한 9일에는 대리점주와 협력업체와 관련업계 종사자등 160여명을 초청해 관악CC에서 골프대회도 개최한다.
레노마플러스, 바캉스 코디 제안
▲C.S.K.인터내셔날(대표 손응칠)의 ‘레노마플러스’가 바캉스 코디를 제안한다.
사진의 왼편 상의는 기존의 나일론을 개선한 극세사로 편직, 항균가공했다.
내열성이 뛰어나고 촉감이 부드러운 강점이 있어 뛰어난 감촉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또한 실리콘 프린트가 은은한 컬러와 매칭된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한편 오른편 폴리 PQ나시는 일반 면 PQ와 외관은 비슷하나 촉감이 시원하고 신축성이 뛰어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
여성용 반바지는 면 40수 평직으로 얇고 시원하여 바캉스용이나 간편한 외출용으로 적합하다.
허리는 스트링 조임으로 편안함 착용감을 준다.
컬러 또한 베이직하게 전개되어 어떤 컬러든 무난한 코디가 가능하다.
악세사리로는 포켓 숄더백을 매치시켰으며 카드주머니와 지폐 주머니용으로 쓸 수 있도록 작게 제작했다.
두타, 27일부터 무료법률상당 업무 개시
▲두산타워(대표 이승범)가 지난 27일부터 두타 7층 혼수매장 내 고객상담실에서 ‘무료 법률상담’ 업무를 시작했다.
두타는 매월 1,2,3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상담실를 개방, 법지식이 없는 상인들에게 생활법률·민사·형사사건등 각종 법률문제를 상담한다.
무료법률상담 서비스는 현 두타의 고문변호사이자 J&L 법률사무소에 재직중인 이건욱 변호사다.
라일&스코트, 신라의 달밤 의상협찬·사은행사
▲메트로프로덕트(대표 이상렬)의 ‘라일 앤 스코트’가 영화 ‘신라의 달밤’에 의상을 협찬 브랜드 이미지 확보에 나섰다.
‘라일 앤 스코트’는 지난 23일 개봉된 영화 ‘신라의 달밤’의 차 승원, 이 성재의 의상 협찬을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영화에서 보여지는 ‘라일 앤 스코트’전 제품은 인터넷 ‘다음’에서 경매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또한 ‘신라의 달밤’ 올 로케이션 장소였던 ‘경주’에서 수학여행의 추억을 다시 한번 더듬어 볼 수 있는 여행권과 제주 2박3일 특별 회원 상품권, 신라의 달밤 캐릭터 T-셔츠 등을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이어진다.
내달 8일까지‘라일 앤 스코트’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GIA, 나시티& 반바지 10%할인
▲예나트레이딩(대표 안미예)의 ‘GIA’가 제 4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시티& 반바지를 1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홈페이지를 통해 제안하는 이벤트란에는 상품티켓과 세일티켓 다음번 이벤트 내용등 풍부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한다.
사이버 회원을 대상으로 열린다.
삼양사, 정보화 장비 기증
▲삼양사(대표 김윤)가 25일 5억 6,000만원 상당의 정보화 사업 장비를 고려대에 기증했다.
태광산업 노조원 11명 체포영장
▲울산남부경찰서는 25일 태광산업 송모(36) 노조위원장, 고합 울산 1단지 노조위원장을 비롯 총 11명에 대해 법원으로부터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검거에 나섰다.
태광산업 노조 간부들은 지난 12일부터 불법 파업을 주도해 회사측으로 부터 업무방해로 고소됐으며, 고합 노조위장은 효성 울산공장의 불법 파업에 동참한 혐의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