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오닷컴과 제휴 협약·사이버 로펌 선두 정착
B2B 전자무역 e-Marketplace인 Tpage Global(티페이지글로벌, www.Tpage.com 대표 심은섭)이 법률서비스에 나선다.
Tpage Global은 법률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오세오닷컴(www.oseo.com 대표 최용석)과B2B 전자무역 및 법률서비스 분야의 선도 기업 구현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Tpage는 인터넷 법률상담, 상업등기 대행, 내용증명 대행, 형사사건결과예측 서비스 등 법률관련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서비스할 수 있게 되었고, 오세오닷컴은 Tpage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해 상호 시너지를 통한 경쟁력 제고가 가능해졌다.
국내 최고의 변호사들이 회원의 다양한 법률문제를 상담해 주는 인터넷 법률상담과 혼자서도 등기할 수 있게끔 모든 서류를 작성해 주며 대행업무도 해 주고 있는 상업등기 대행 서비스 등을 통해 Tpage 회원들은 보다 저렴하게 복잡한 법률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한편 Tpage는 영어(Tpage.com), 중국어(cn.Tpage.com), 한국어(Tpage.co.kr), 스페인어(es.Tpage.com), 프랑스어(fr.Tpage.com), 일본어(jp.Tpage.com), 포르투갈어(br.Tpage.com) 등 7개국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고 최근 기업회원 10만을 돌파하는 등 국내 전자무역 업계의 선두로서 세계 최고의 전자무역 사이트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1995년에 설립된 오세오닷컴은 2001년 10월에 국내 최초의 인터넷 법률쇼핑몰 오픈하여, 3만명에 달하는 법조계 인사 등 데이터베이스 구축, 24시간 변호사 전화상담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사이버로펌의 선두로서 보다 편리하고 저렴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성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