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글로벌, 세계 최고 디자이너 Xan-Kim과 조인
SK글로벌(대표 김승정)에서 전개하는 ‘아이겐포스트’가 세계 최고의 향수 디자이너로 꼽히는 잔킴(Xan-Kim)과 자체적으로 개발한 캐주얼 향수를 이달 3일 런칭했다.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동시에 완벽한 토틀 코디네이션을 선보인다는 ‘아이겐포스트’는 캐주얼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 이미지와 잘어울리는 상큼한 향의 시트러스+floral 과 플로럴+woody 계열의 남녀 커플 향수 판매에 본격 돌입했다.
향과 패키지 모두 미국에서 제작됐으며 새로운 자유로움과 풍요로움을 모티브로 캐주얼 스타일의 완성을 보여줄 이번 향수의 컨셉은 Casual, couple, portable.
가격은 42,000-43,000원으로 이번 향수 런칭과 함께 더욱 다양한 액세서리 및 패션잡화를 선보이며 토틀 코디네이션을 전달할 방침이다.
이벤트성 판매가 아닌 하나의 아이템으로서의 향수를 본격 홍보하고 향수에 이어 잔킴과 함께 선글라스와 백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일 120평 규모로 돈암동 번화가 입구에 대형매장도 함께 오픈한 ‘아이겐포스트’는 내달 신촌점 오픈도 앞두고 있으며 대학 밀착 마케팅으로 인지도 확대 및 매출 확대로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서울, 광주, 대전에서 대학가 댄스 동아리들을 초정, 2002 대학 댄스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윤혜숙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