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제로 골프렉스, 층별 첨단 시설·용품 갖춰…매니아 ‘손짓’
골프인들을 위한 문화공간 ‘빠제로 골프렉스’가 탄생한다.
골프에 관련된 모든 시설이 갖추어진 이곳은 토탈 골프브랜드 제이슨상사(대표 권승렬)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골프전용빌딩으로 관련업계의 주목을 모으고 있다.
‘남미의 들고양이’라는 어원에서 온 ‘빠제로’라는 말처럼 자유로움과 정확함을 상징하는 이곳은 골프레슨에서부터 오락, 사교, 문화, 쇼핑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관련인의 말에따르면, 골프와 관련된 모든 교정을 잡아주고, 스윙 궤적과 타구를 정확하게 잡아주는 등 골퍼들의 기량분석은 물론, 토탈 클리닉의 운영방식을 취하는 전문 골프문화공간으로 시도되고 있다.
특히, 초보자부터 프로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최첨단 시설과 스윙분석기 도입 등은 벌써부터 골프 매니아들의 관심거리.
‘빠제로 골프렉스’는 지상 6층 지하 1층 규모의 건물로 1층 골프샵, 브랜드샵, 2층 휘트니스장, 3층 퍼팅장, 휘트니스장, 4, 5층 운동클리닉, 6층 스카이바, 옥상 천연 잔디 퍼팅연습장으로 구성돼 있는 완전 토탈 휘트니스 클럽이다.
또한, 골프와 복합문화 공간을 뜻하는 이곳 4층에 위치한 실제 골프장의 동영상을 담은 시뮬레이션 게임장은 스크린 앞에서 실전과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자신의 능력을 체크할 수 있는 ‘코스공략 메니지먼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런 최첨단 시설과 함께 브랜드 사업을 병행 전개하고 있는 ‘빠제로 골프’는 ‘빠제로 골프렉스’의 브랜드로 웨어를 비롯한, 캐디백, 골프화, 우산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는 고급 브랜드로 이미 자리매김했다.
웨어군은 일본, 이태리 직수입제품이며, 골프화는 직접 디자인하고 부산과 중국에서 생산하는 방식의 순수 국산브랜드.
S/S 제품은 밝고 가벼운 느낌이 강조된 아이템들로 보다 화사한 블루, 베이지, 옐로우 등의 파스텔 컬러가 주류를 이루고 있다.
이 ‘빠제로 골프’는 다양한 상품과 최첨단 시설구비로 오는 6월경 김포공항 ‘스카이씨티’직영샵 오픈을 준비중에 있어 오는 F/W부터는 ‘빠제로 골프’의 2호 점이 탄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현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