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CD 사은품 ‘인기몰이’
나크나인(대표 박병규)은 공격영업에 박차를 가하면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감성캐주얼로 풀면서 다양한 데님트렌드를 가미한 제품들로 패션리더들에게 시선을 모으고 있는 ‘나크나인’이 사은품으로 안재욱이 추천한 신나는 음악이 가득한 CD를 사은품으로 준비해 판촉전을 강화했다.
올 봄부터 ‘나크나인’은 안재욱을 내세운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인지도 제고에 나서고 있다.
뜨거운 여름 몸과 마음을 즐겁고 신나게 만들어 계절을 가볍게 날릴 수 있는 방안마련으로 인기 짱을 달리고 있는 모델 안재욱과 이미지를 만든 것.
여름이 뜨거워질수록 나크나인의 디자인이 보헤미안적인 레이어드와 디테일로 개성과 패션성을 부각시켰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안재욱과 함께하는 여름 댄스뮤직 컬렉션 1탄으로 준비한 음악 중에는 우리가 친숙하게 들어왔던 신나는 음악들과 여름캠프나 바캉스에서 연인이나 친구들과 들을 수 있는 정겨운 음악들로 채워져 기존의 다른 사은품들과는 차별화를 주었다.
나크나인 매장에서는 CD 사은품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 하고있고 사은품을 보유하고있는 매장에서는 추가 주문이 이어질 정도로 여름만큼이나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
봄 사은품인 크로스 가방에 이어 2탄으로 준비한 이번 사은품은 하이퀄리티의 사은품을 지향해 고객사랑을 담았다는 것.
/김임순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