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브, 영화초대권 증정등 이벤트
이태리 명품 골프웨어 하이파이브(대표 오연호)의 ‘트루사르디 골프’가 차별화된 문화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부터 ‘트루사르디 골프’매장을 방문하는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싱글즈 영화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 개최로 젊은이들의 구매를 부추기고 있다.
첫 런칭부터 활발한 문화 마케팅을 펼쳐온 ‘트루사르디 골프’는 오페라 라트라비아타 후원과 영화 싱글즈 초청 등 품격 있는 이벤트 기획을 통한 철저한 고객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올 하반기 영화 ‘시월애’의 이 현승 감독이 ‘트루사르디 골프’의 감성인 아름답고, 고풍스런 영상을 담은 CF를 제작, 선보일 방침이며,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위한 스타마케팅도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옥탑방 고양이에 출연한 탤런트 최정윤과 저푸른 초원위에서의 최수종 등 골프를 즐기는 연예인들의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등 전문골퍼와 연예인, 일반인들 사이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아나운서 이정민, 이승연은 고정적으로 ‘트루사르디 골프’를 입고 있을 만큼 폭넓은 매니아층을 자랑하고 있다.
‘트루사르디 골프’는 문화와의 자연스런 연계 마케팅으로 고정고객과 신규고객을 창출하는 브랜드인지도 확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본격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통한 매출 극대화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현지기자[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