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 ‘리프 스니커즈’ 출시보드화·클래식화 접목…캐주얼함과 실용성 강조
글로벌스포츠(대표 조용노)가 F/W 레저·익스트림 스포츠를 겨냥해 스케이트보드화 스타일의 ‘리프’ 스니커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글로벌 스포츠가 올 S/S 부터 샌들아이템에 한해 전개했던 ‘리프’는 비치샌들, 인라인스케이트, 스노우보드, 서핑 등 레저 스포츠화로서 미국, 유럽, 남미 지역 등 익스트림 스포츠 시장을 선두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에 글로벌 스포츠측은 국내 시장에서의 ‘리프’브랜드의 이미지 확립과 지난 여름 시즌상품으로 여성층에게 인기를 끌었던 리프의 색다른 모습 보여주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또 올 여름 다양한 색상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았던 리프 샌들이 하반기 스니커즈의 매출 상승을 이어줄 것으로 기대했다.
F/W 스케이트 보드화 스타일의 ‘리프스니커즈’는 기존의 스케이트 보드화에 클래식화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바닥면적이 넓어 접지력이 우수한 만큼 스케이트 보드화로 겸용이 가능한 장점을 갖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과 스티치 장식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의 스웨이드 소재에 스니커즈 스타일의 캐주얼함과 가벼운 실용성을 강조한 만큼 스케이트보드 매니아들과 일반 소비자들을 모두 공략하고 있다.
제품의 실용성만큼이나 소재도 다양하게 적용해 스웨이드 소재 뿐만 아니라 천연가죽과 타올 소재를 이용한 제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강지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