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POMPEA등 5개사와 함께 36부스 규모
효성(대표 이상운)은 오는 14일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제 7회 인터텍스타일 전시회에 36부스로 대규모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는 스판덱스PU(브랜드명 : 크레오라)가 중심 되어 국내 코라인터내셔날, 동일무역 및 이태리 POMPEA, REAL, ITAM 등 5개 고객사와 함께 참가하는데 인터텍스타일 상해 전시회는 세계적인 전시기획사인 메쎄프랑크푸르트가 주최하는 중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로서25개국 1,000여개사에서 참가하고 약 40,000명이 참관하는 국제원단전시회이다.
이번 행사는 효성 스판덱스PU의 우수고객우대프로그램(CRMS)의 일환으로서 주요고객사들의 중국 시장 진출 및 비즈니스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하여 지난 3월 인터스토프 아시아(홍콩) 전시회에 이어 해외에서는 2번째로 기획됐다.
효성관에 공동으로 참가하는 5개 고객사의 아이템은 투웨이 경편 원단(ITAM) 및 환편 원단(코라인터내셔날), 우븐직물(동일무역)에서 심리스 및 스타킹 제품(POMPEA, REAL)에 이르기까지 각각 다양하여 ‘one sTOP stretch world with creora’라는 컨셉으로 바이어들에게 한 곳에서 여러 가지 제품들을 볼 수 있게 하는 잇점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전시회 기간동안 효성 부스에서는 심리스, 란제리 및 스포츠웨어 패션쇼가 매일 열릴 예정이다.
△란제리:8월 리용 모드 씨티에서 선보였던 제품들과 2004,5년 트렌드를 제공한다.
△심리스:심리스는 측면봉제선이 없이 통으로 편직한 바디웨어로서 100% 밀착된 피트(fit)성과 놀라운 편안함을 제공하여 급속한 시장확장성을 지니고 있는 제품이다. 유럽시장에서 크레오라를 사용하여 편직한 다양한 심리스 제품들을 선보인다.
△스포츠웨어:효성이 독자 개발한 마이판 및 엠투, 에어로쿨 기능사를 사용한 등산복, 피트니스 웨어 등으로 크레오라가 추구하는 활동적인 생활 패턴을 구현한다.
/양성철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