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스타일 추구…편안·활동성 강조
보그인터내셔널(대표 반병오)의 ‘보그너골프’가 Sensual & Elegant를 메인 컨셉으로 스타일 전개에 나선다.
소비자들의 의식변화에 맞춰 중심 트렌드인 웰빙을 기본으로 스타일을 전개하고 있는 ‘보그너골프’는 편안함과 활동성이 강조된 요소들을 감각적이고 고급스럽게 표현, 아이템을 전개할 방침이다.
올 봄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의 차별화로 신선함을 어필하는데 주력하고, 기존 골프웨어에서 보여지지 않았던 새로운 감각을 표현하는 아이템 강화에 역점을 둔다.
기능소재 메쉬를 점퍼, 니트, 팬츠에 활용해 시원함과 재미를 줬으며, 트렌디한 사파리 형태, 칠부 소매, 자켓 형태의 점퍼 스타일을 출시, 차별화 된 골프웨어 룩을 제안한다.
특히, 디테일 한 부분을 강화시켜 탈부착 기능을 사용한 길이의 바리에이션을 중심으로 기능성 웨어를 전개, 소비자들에 대한 재미를 부여하고 있다.
매 시즌 메인 컬러를 지정 보그너만의 매력을 발산시키고 있는 ‘보그너골프’는 올 봄 화사한 느낌의 옐로우, 그린, 블루, 핑크를 메인 컬러로 생동감을 주었으며, 부드러움을 표현하는 크림, 베이지, 골드 브라운의 서브 컬러로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보그너골프’는 지난해 매출상승에 힘입어 올해 역시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와 철저한 고객관리로 매출상승을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이현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