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골프화·스포츠·아웃도어 총 망라
금강(대표 신용호)이 30대를 타겟으로 하는 멀티 스포츠샵 '디테일즈'를 오픈한다.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컨셉으로 하는 '디테일즈(Details)'는 스포츠에 관한 모든 것을 선보인다는 취지다.
기존 스포츠화를 중심으로 하는 멀티샵과 구분되어 '디테일즈'는 스포츠 웨어 중심의 멀티샵이다.
골프웨어, 골프화, 스포츠웨어, 아웃도어, 기타 스포츠 용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전개되며, 브랜드로는 'PGA 투어' 'LPGA' '나이키 골프' '뉴 발란스' '헬리 한센' '클락스' 등이 우선 구성됐다.
금강이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뿐만 아니라 타 스포츠 브랜드와 협력으로 멀티 스포츠샵 컨셉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향후 추구하겠다는 것.
특히 30대를 메인 타겟으로 설정했다는 것이 특이점으로 웰빙 문화 추구, 주5일근무제 확산 등으로 레져를 즐기는 30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한다는 것이 지향점이다.
'Just 30'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실제 30대의 젊은 골퍼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금강의 'PGA투어' 역시 타 매장과 차별되게 영&트렌드 라인을 중심으로 제안한다.
26일 오픈하는 명동점의 경우 100평 규모로 1, 2, 3층은 매장으로 운영되며 4층은 고객 서비스 공간으로 운영된다.
금강은 명동점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연말까지 10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황연희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